지난 13일~14일까지 서울시 예산을 더하여 각 자치구별로 서울사랑 상품권을 발행했습니다. 오늘 20일부터 자치단체별로 추가 발행하는 곳들이 있는데요.
성동 사랑상품권은 20일 오후2시부터 총 40억원 어치를 추가 발행합니다.
추후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은 서울시 홈페이지 내용을 참고하세요.
성동사랑상품권 정보
1만원 단위로 구매가 가능한 성동 사랑상품권 상시 할인율은 현재 7%이며 연말정산 소득공제율은 30%입니다.
상품권 유효기한은 구매일로부터 5년이며, 상품권 선물하기는 보유한도(150만원) 내에서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.
참고로 가족 지인들에게 상품권을 선물하려면 계좌이체나 체크카드로 구매해야 합니다.(신용카드 구매 선물하기 안됨)
구매방법
상품권은 서울페이+, 신한SOL, 티머니페이, 머니트리, 신한play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최소 구매 금액은 1만원부터이며 1인당 매월 최대 구매 한도는 50만원입니다.
????서울페이+ 앱 다운로드
사용처
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는 서울사랑상품권은 성동구에 있는 제로페이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서울페이+ 앱 가맹점 찾기를 통해 사용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 또는 매장에 제로페이 스티커가 붙어있다면 해당 매장에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합니다.
주로 성동구 내 음식점, 약국, 편의점, 학원 등에서 많이 이용합니다.
발행일정
성동사랑상품권은 매달 발행하는 것이 아니며 재원이 마련되면 판매 일정은 성동청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올립니다.
최근 9월 14일부터 휴가철을 앞두고 80억원 + 40억원(20일)어치의 상품권을 발행합니다.
요즘은 물가도 비싸고 성동의 경우 상품권 인기가 많기 때문에 빠른 시간에 상품권이 소진 될 수 있습니다.
추천 글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